일반적으로 apk 파일HiCare(HiCare
) 등급은 10점 만점에 8.1 입니다. 이는 누적 등급이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장 우수한 앱 대부분은 10점 만점에 8점을 받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받은 총 리뷰 101818 중 별 5개 리뷰 수는 65167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 수 중 14238에 따라 불량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대략적인 다운로드 수는 huawei 태그와 개발자명 Huawei Internet Services과 함께 도구 카테고리 아래에 위치한 구글 플레이HiCare(HiCare
) 스토어 500,000,000+ downloads 부터입니다. 웹 사이트 not exists 를 방문하거나
jihao@huawei.com 로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4.4(Kitkat)+를 사용하여 HiCare(HiCare
)를 Android 기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원본 apk 파일 만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의 자료가 귀하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로 알려주세요. 구글 apk를 다운로드하여 big nox 앱 플레이어, bluestacks 및 koplayer와 같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APK HiCare(HiCare
)를 다운로드하여 bluestacks 또는 koplayer와 같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에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HiCare(HiCare
) 버전 apk는 저희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1.3.309, 10.1.1.305, 9.1.7.309, 9.1.5.307, 9.1.4.516 다른 사람. 최신 버전HiCare(HiCare
): 2021/02/04에 10.1.3.309 다운로드 완료
"HiCare는 Huawei 장치에 대한 전문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HiCare는 고객 서비스, 문제 피드백, 사용자 가이드, 서비스 센터 및 셀프 서비스를 포함한 일반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iCare는 애프터 서비스를위한 원 스톱 상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빨리 발생할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1. 서비스 센터는
해당 지역의 서비스 센터의 주소와 번호를 검색합니다.
2. 핫라인 번호는
해당 지역의 핫라인 번호와 근무 시간을 검색합니다.
3. 보증 정책을
해당 지역에서 Huawei의 판매 후 보증 정책을 검색하십시오.
4. 설명서
포괄적 인 기능 설명이 포함 된 사용자 설명서를 제공합니다.
5. 포럼
다른 지역 전화 사용자와 소통 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6. 보증 상태
기기 보증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액세서리 가격
화면, 마더 보드, 카메라 및 기타 액세서리 가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몇 가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몇 가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1. [수리 진행] 현재 계정에 대한 서비스 레코드를 쿼리하는 데 SN 또는 SR 번호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매점 및 수거 지점 모듈을 추가합니다.
2. [서비스 정보] 서비스 정보 모듈을 추가합니다. 이 모듈의 기능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서비스] 이제 주소 또는 우편 번호로 검색하여 가까운 Huawei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Me] 계정 정보 관리 및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단순화합니다.
[기타] 다른 기능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일부 버그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로직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GDPR)
[서비스] 수리 진행 상황 및 수리 보고서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더 이상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 비정상적으로 충전되는 것으로 보이는 경우 사용자에게 기기의 충전 포트를 청소하도록 안내합니다.
[서비스] 수리 만족도 조사를 추가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업데이트 된 정보
[권장 사항] 더 많은 팁을 표시하도록 UI 디자인을 최적화합니다.
[서비스] 이제 서비스 탭에서 빠른 서비스를 확장하여 포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서비스에 대한 순 만족도 설문지를 제공합니다.
[Me] HiCare 사용자 계약 내용을 업데이트하고 시작시 변경 사항을 동기화합니다.
[기타] 특정 논리 흐름을 최적화하고 일부 알려진 문제를 수정합니다.
1. 일부 국가에서는 실시간 및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채팅을 추가합니다. 2. 최신 지역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헤드 라인 3. 알려진 문제 수정.